전화상담이 어려우시다면 홈페이지에서 A/S 신청을 해주십시오.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자 | 진행상황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5 | A/S문의 |
사출부분 파손 수리 문의 (1) |
유형선 | 접수대기 |
127 |
| 14 | A/S신청 |
점화가 되지 않습니다. (1) |
이봉준 | 접수대기 |
180 |
| 13 | A/S문의 |
Nip플렛버너 as신청 (1) |
홍정현 | 접수대기 |
179 |
| 12 | A/S문의 |
NIP 플랫버너 A/S 신청합니다 (1) |
심상우 | 접수대기 |
163 |
| 11 | A/S신청 |
NIP 플랫버너 A/S 신청 (점화불량 / 화력약... (1) |
김태곤 | 접수대기 |
137 |
| 10 | A/S문의 |
화력이 약하고 점화가 안됩니다 (1) |
박용균 | 접수대기 |
153 |
| 9 | A/S신청 |
NIP 플랫버너 화력이 너무 약해요 (1) |
나기원 | 접수대기 |
144 |
| 8 | A/S신청 |
화력이 너무 약해요 (1) |
김영송 | 접수대기 |
143 |
| 7 | A/S문의 |
또 점화 불량입니다!!!!! (1) |
임승규 | 접수대기 |
157 |
| 6 | A/S문의 |
점화 버튼 깨짐 (1) |
임영식 | 접수대기 |
127 |